본문 바로가기
종이공작 Paper Craft

둘리종이모형

by 커피마시는 휴먼 201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력의 한계에도, 두개의 종이모형 만들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날씨가 더워서, 몸이 축축 쳐지네요 보약이라도 먹어야 할꺼같은데 보약 먹을 형편은 아닌거 같고

 

인터넷에서 종합비타민 이라도 사서 먹어야 할까 싶습니다. 아니면 하루 비타민 섭취에 도움이 된다는

 

비타500 사서 원샷 해야겠네요...!! ㅋㅋㅋ

 

오늘 소개해 드리는 종이모형의 원제는 공룡종이모형 이 맞을듯 싶습니다. 아니면 심술맞은 도마뱀

 

이런게 맞을듯 싶지만, 얼핏보니 둘리를 닮은것도 같아서 둘리 종이공예 라고 제목을 지어보았습니다.

 

꼬리부분이 귀엽지 않나요? 배 부분에는 운동을 열심히 했는지 복근이 보이기도 하는거 같습니다.

 

헬스한 도마뱀? 복근있는 둘리?  성인된 둘리 이런것도 재미있을꺼 같네요

 

캐릭터 묘사를 재미있게 표현한거 같습니다. 얼굴에 장난꾸러기 표정이 잘 나타나 있네요...

 

삐죽 튀어나온 덧니가 무섭게 보이는게 아니라, 개구쟁이 처럼 얼굴표정을 완성 시키네요~~!!

 

두서없이 글을 마구 마구 남기는게 제 스타일 같습니다. 위에서 복근있는 도마뱀  이라고 했는데 최근에

 

하고 있는 다이어트 이야기좀 들려 드릴까 합니다.

 

저는 4년전에 한달하고 10일동안 총 12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원푸드 다이어트가 유행이었고, 지금처럼 1일1식 이나 간헐적 단식 같은게 없었습니다.

 

아무튼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그 체중을 2년간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술 과 저녁밥을 먹다보니 다시 예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그 몸무게라는 키 185cm 에 몸무게 92kg 입니다.

 

그래서 요즘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몸에 무리가 오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뺄려고 계획을 잡았

 

으나, 꾸준히 조금씩 뺄려고 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걸 알기에, 독하게 마음먹고 한방에 가자 ~~!!

 

그게 요요현상도 적다.(논문이 있더군요) 지금 일주일째이며 감량 5kg 했습니다.

 

간단하게 지금 하는 다이어트를 적겠습니다. 1일1식만 합니다. 1식을 하는데 먹는건 탄수화물 제로

 

입니다. 그런데 탄수화물을 먹지 않으면 힘이 안나서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게 곤약 입니다.

 

하루 200g 곤약을 반찬과 함께 먹습니다. 그외에는 물만 마십니다.

 

운동은 복근운동 300개, 팔굽혀펴기 100개, 아령 12kg 각각의 팔에 50개, 빨리걷기 1시간 입니다.

 

헬스장갈 형편도 아니고, 트레이너는 꿈도 못꾸구요...!! 집에서 합니다.

 

근력운동은 2틀에 한번꼴로 하며, 빨리걷기는 될수있음 매일 매일 합니다. 앞으로 몸무게에 얼마나

 

더 많은 변화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변화가 되면 따로 한번 말씀드릴께요...!!

 

마지막으로 1주일에 한번은 먹고싶은 음식 먹습니다. (위가 줄어서 많이 먹지도 못하지만요)

 

엉뚱한 소리가 길어졌네요...!! 그럼 즐거운 종이공예 시간 되세요~~!!

 

 

 

다운로드  =>      2.zip

반응형

'종이공작 Paper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 종이모형  (0) 2013.08.14
사슴 종이모형  (2) 2013.08.12
여우 종이모형  (0) 2013.08.09
좀비머리 종이모형  (0) 2013.08.08
아이스크림 자동차 종이모형  (0) 2013.08.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