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공작 Paper Craft

여우 종이모형

by 커피마시는 휴먼 201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동물종이 모형을 소개합니다.

 

제목에 나와있듯이 여우 종이공예 이지만, 이미지상의 느낌은 늑대와 많이 닮았습니다.

 

그것도 상남자 느낌이 물씬 풍기는 숫컷늑대요, 어딘가에서 아~우~우~ 라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네요

 

모형의 조립난이도는 무척 쉬운편이라, 모형만들기를 진행하시면서 크게 어려운점이 없을듯 합니다.

 

원래는 늑대 or 여우 종이모형 을 소개해 드릴려고 기획을 하면서, 사막여우 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는걸 소개해 드릴려고 하였으나, 아직까지는 인연이 닿지 않았는지 쉽지가 않네요...!!

 

저의 블로그를 모시면 여러가지 동물 모형들이 있는데 그걸 토대로 동물의왕국 시리즈도 만들어 보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닥 재미가 없을까요?

 

보통 종이모형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성향이 아이들과 함께 해줄수 있는 놀이를 찾다보니

 

종이모형과 접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이 매니아성이 짙으신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제가 요즘 그런 생각을 하는건, 저의 블로그는 아이들 취향의 모형이 많아서 그다지 인기가 없다는걸

 

느끼고 있거든요... 뭐 그래도 대한민국 엄마들 그리고 아이와 놀꺼리 문화가 적어서 고민하는 아빠들을

 

위해서, 저라도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할수 있는 종이모형을 소개해 드리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인기없는 블로그라서, 안타깝기도 하지마...언제가는 좋아지겠지요...!!

 

" 언제가는 우리 다시 만나리~~  갑자기 이 노래 가사가 생각나는건 왜 그럴까요 ㅡㅡ;;  "

 

얼마전 절기상 가을의 소식이 온다는 날씨 리포터 말이 생각나는데...!! 오늘 날씨도 찜통 더위 입니다.

 

바람한점 없는 이런 날씨에는, 얼음둥둥 띄운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 생각나네요...!!

 

커피값이 워낙 비싸서, 아라비카 에 얼음 띄워서 마셔야 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엔젤인어스 아메리카노 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를 좋아하는데, 워낙 비싸서 한달에 한번

 

마시는거 같습니다. 그냥 이유없이 비싸다는 생각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거 있잖아요...!!

 

오늘도 종이모형 만들기 하나 소개해 드리면서, 이상한 뻘글만 잔뜩 남기고 가버리네요...!!

 

앞으로는 조금 줄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종이공예 는 PDF 파일이 아닙니다. 압축파일이며 다운 받으신후 압축을 푸시고

 

출력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그정도는 다들 하실줄 아시니까 자세한 설명은 생략 ~)

 

 

 

다운로드  =>     2.zip

반응형

'종이공작 Paper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슴 종이모형  (2) 2013.08.12
둘리종이모형  (0) 2013.08.09
좀비머리 종이모형  (0) 2013.08.08
아이스크림 자동차 종이모형  (0) 2013.08.06
캠핑카 종이모형  (0) 2013.07.30

댓글